음식

[비건식품] 루더스 비건 젤리

얼음올빼미 2021. 6. 30. 19:12

 안녕하세요! 한동안 포스팅을 하도 안해서 밀린 포스팅을 하고있어요. ㅎㅎㅎ 이번에는 예전에 먹었던 젤리를 소개해 보려고요. 채식을 하면서 젤리가 먹고싶을 때가 있었는데 마침 마트에서 비건이라고 앞에 크게 써진 젤리가 있어서 사먹어 봤습니다.

 

 홈플러스 갔을 때 여러가지 종류가 있었는데 저는 저렇게 네종류만 집어왔어요. "루더스 후르츠 구미"입니다.(이렇게 한글로 표기하는게 맞는지 잘 모르겠어요. ㅎㅎ) 독일에서 만든 젤리입니다.

 가격은 한봉지 당 천원 중반대였던걸로 기억합니다. 요즘 국내에도 비건이나 채식주의자들을 위한 식품들이 많이 나오고 있는데 젤리는 흔하지 않은 것 같아서 보는 순간 너무 반가웠어요.

 

 성분표에서 보시다시피 천연과즙과 천연향을 사용해서 맛과 향은 정말 좋았어요. 조금 달긴 했는데 향기가 정말 달콤하고 맛있었습니다.

 젤리에서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가 쫄깃한 식감인데 역시 동물성 젤라틴을 사용하지 않아서 그런지 쫄깃 보다는 부드러운 식감이었습니다. 웰치스 후르츠 스낵이라는 젤리가 있는데 그것고 비슷한 식감이라고 해야하나? 쫄깃한 식감과는 거리가 먼 느낌입니다.

 그래도 향은 정말 좋아요. ㅎㅎㅎ

 각 각 맛이 다 달라서 골라서 먹는 재미가 있습니다. 부드러운 식감의 젤리를 좋아하시면 좋은 선택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