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어쌔신 무기 균열 룬워드 제작

얼음올빼미 2021. 12. 19. 09:22

전에 횃불 퀘스트용 무기로 집행자를 만들었다고 포스팅 한 적이 있습니다.

2021.12.13 - [게임] - 횃불 퀘스트를 위한 어쌔신 룬워드 무기 집행자 제작

 

횃불 퀘스트를 위한 어쌔신 룬워드 무기 집행자 제작

오늘도 어김없이 카우를 돌다가 페이즈 블레이드를 발견하고 바로 만들었습니다. 3소켓 페이즈 블레이드에 "앰", "렘", "코"룬을 순서대로 조합하면 됩니다. 그러면 이렇게 아름다운 성역 오라를

ukcube.tistory.com

집행자에는 한가지 단점이 있는데 "몬스터가 안식에 듦"이라는 옵션 때문에 시폭 센트리를 쓸 수가 없습니다.
그래서 다른 무기는 괜찮은게 없을까 알아보다가 공격 시 소서리스의 얼음 보주(프로즌 오브)가 나가는 무기를 발견했습니다.
바로 룬워드 "균열"입니다.
어쌔신만을 위한 무기는 아니지만 가끔 킥신이 사용하는 아이템입니다.
재료는 4소켓 폴암/셉터입니다.
어쌔신라 공속도 중요하고 방패도 들어야하기 때문에 4소켓 셉터에 만들었습니다.

사용해본 소감은... 글쎄요...

별로에요... ㅋㅋㅋㅋ

뭔가 만들기 전에 생각으로는 프로즌오브가 팡팡 터지면서 딜이 잘 나올것 같았는데...
그냥 예능용으로나 써야겠어요 ㅋㅋㅋ

공격시 21레벨 프로즌 오브를 시전하는데 소서리스는 프로즌 오브를 쓸 때 딜레이가 있지만 무기에 확률로 붙어있는 스킬은 딜레이가 없기 때문에 꽤나 자주 시전되긴하지만 시너지 없이 그냥 21레벨의 프로즌 오브로 딜을 하는 것은 무리가 있는 것 같습니다.

어쨌든 찍어먹어 봤으니 됐죠 뭐 ㅋㅋㅋ

후... 니들은 이런거 하지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