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생미쉘 카라멜 버터 쿠키

얼음올빼미 2022. 1. 3. 13:38

 새해 첫 포스팅을 시작합니다.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ㅎㅎ

 제가 맛있게 먹은 "생미쉘 카라멜 버터 쿠키"인데요.
커피랑 먹어도 맛있고 그냥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ㅎㅎ

 이렇게 비슷하게 생긴 과자를 부르는 이름이 있었던 것 같은데...
제가 베이커리에 지식이 없어서 모르겠네요. ㅎㅎ

 

 프랑스에서 만들었고 원재료도 가공유지 같은 쌉스러운 재료 말고 농축버터와 크림을 넣어서 만들었습니다.

 

 이렇게 2봉지로 나눠서 포장이 되어 있어요.

 

 한 봉지에 6개가 들어있는데 바삭한 페스트리 위에 캬라멜이 입혀져있습니다.
달콤하고 바삭바삭하면서 카라멜 향이 엄청 좋아요.
카라멜 코팅이 찐득하면서 과자는 바삭해요. 약간 엄마손 파이 같은 느낌도 좀 있어요.

홀짝, 홀짝~

쌉쌀한 블랙 커피랑 먹으면 쓴맛도 중화되고 카라멜 향이 은은하게 감도는게 정말 맛있답니다.

 전자렌지에 살짝 데워먹어도 맛있는데 그냥 먹어도 맛있어요.
가격은 3,000원 정도 였던 것 같은데 꽤나 퀄리티 있는 커피 간식으로 추천합니다!